2016년 뮤지엄파크 주차장 위탁 운영자 모집 공고
가. 사 업 명 : 뮤지엄파크(경기도박물관·경기도어린이박물관·백남준아트센터) 주차장 위탁 운영자 선정
나. 위 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 (경기도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백남준로 10 (백남준아트센터)
다. 위탁기간 : 2016. 1. 1. ~ 2016. 12. 31.(1년)
※ 계약기간중이라도 운영 여건 등이 변하여, 불가피한 사유 발생 시에는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위탁내역
《주차장 현황》구 분 | 면 적 | 주차면수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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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 10,010㎡ | 383대 | |
경기도박물관 | 3,294㎡ | 120대 |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 1,044㎡ | 93대 | |
백남준아트센터 | 5,672㎡ | 170대 | 부설주차장 포함 |
구 분 | 경기도박물관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 백남준아트센터 | 비 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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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명 | 148,995명 | 381,218명 | 99,150명 | 관람객+시설이용객 |
총 계 | 합 계 | 경기도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
백남준아트센터 | 비 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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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차 | 경·대형차 | 승용차 | 경·대형차 | 승용차 | 경·대형차 | ||
98,274 | 86,865 | 11,409 | 68,159 | 8,760 | 18,706 | 2,649 |
마. 위탁조건
(1) 입찰대상지내 주차관제시설 및 부대시설 등 시설 일체에 대한 운영 및 유지보수
○ 유지보수 계약 필수
(2) 유료주차장 운영 인력 및 제반설비 관리
(3) 주차장 영업배상책임 보험 가입 및 사고관련 보상등 민원처리
(4) 관람객 차량안내 및 행사관련 차량안내 등 주차장 관리
(5) 입찰대상주차장외 주말 및 공휴일은 인근 주차장(신갈고등학교 주차장 57대,
상갈공용주차장 180대)에 관람객 차량 및 행사관련 차량안내등 주차장 관리 포함.
(6) 인력운영 : 평일(4명/상근인원), 주말 및 공휴일(8명/상근인원 및 안내요원)
가. 운영기간 : 09:00 ~ 22:00(연중무휴 운영, 22:00이후 무료개방)
나. 주차요금구 분 | 기본요금 | 초과요금 | 비 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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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 기관 이용시 | 승용차 | 1,000원(1시간) | 매 10분당 200원 |
|
중 · 대형차 | 2,000원(1시간) | 매 10분당 400원 | ||
2개 기관 이용시 | 승용차 | 1,000원(2시간) | 매 10분당 200원 | |
중 · 대형차 | 2,000원(2시간) | 매 10분당 400원 | ||
3개 기관 이용시 | 승용차 | 1,000원(3시간) | 매 10분당 200원 | |
중 · 대형차 | 2,000원(3시간) | 매 10분당 400원 | ||
면 제 | – 공무내방자, 장애인 – 국가유공자, 자원봉사자 – 성실납세증 부착차량 – 승객을 태운 택시, 물건납품 차량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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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 인 | 50% 할인 | – 경차 및 저공해차량 – 재단 임직원 – 국가유공자 가족 |
||
2,000원 정액 | – 시설대관 단체 및 참가자 – 박물관 행사 참가자 |
|||
※ 입차 후 30분 이내 출차 시 요금 면제 |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나.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1) 주차장 운영 또는 주차용역관련업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국세 및 지방세 미납(체납)이 없고, 주차장 관리 경험과 실적이 있는 업체
(2)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이하 “준수규칙”이라한다.) 제4조(입찰참가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3)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
(4)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가. 개최일시 : 2015. 12. 3(목) 14:00
나. 개최장소 : 경기도박물관 회의실(지하1층)
다. 뮤지엄파크 주차장 운영 현황, 뮤지엄파크 특성등 현장설명 후 각 기관 주차장 방문
라. 참가 업체별 2인 이내로 제한(참가자는 신분증 지참 필수)
마. 제출서류
(1) 주민등록등본(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2) 본 입찰건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원본 지참) 사본 1부.
(3) 영업신고증 사본 1부,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1부, 인감도장
가.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 일시
2015. 12. 4.(금) 10:00 ~ 2015. 12. 8.(화) 16:00
나. 제출처 : 온비드(http//www.onbid.co.kr)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에 전자입찰장을 이용한 전자 입찰서로만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 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 취소는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기간내에 재단에 서면으로 접수하여야 하며, 취소후에는 다시 입찰 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은 공동 참가가 불가합니다.
마.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처리 됩니다.
가. 입찰자는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예정가격 이상)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인터넷 입찰 마감 전 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 하여야 하며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 합니다.
다. 입찰결과 무효 또는 유찰된 경우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정한 환불 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 수수료가 발생될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 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예치한 입찰보증금은 전액 우리 재단에 귀속됩니다.
가.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가 낙찰자로 결정됩니다.
※ 최고가격 입찰자가 부정당업자나 입찰자격등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차 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온비드” 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나. 신청자격이 없거나, 서류미비, 담합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신청 및 낙찰 또는 계약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재단으로 귀속되며, 또한 계약체결후에도 위의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는 일방 해약하고 계약보증금은 우리재단으로 귀속조치 합니다.
가. 제출서류
(1) 5만원 이상의 재산세 납부실적 증명서
▹법인의 경우 법인세 또는 재산세(본세) 납부실적 증명서 1부
(2)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도장, 인감증명서
(3) 이행(계약)보증금 납부증서(현금 또는 보험증서) : 계약금의 10/100
(4) 이행(사용료)보증금(현금) : 계약금의 25/100
(5) 주차장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서
(6) 정부수입인지 : 인지세법에 의한 소정의 금액
※ 각종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서류
나. 제출기한 : 계약체결 시
가. 위·수탁관리계약 체결 : 낙찰 결정일로부터 7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 이행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재단으로 귀속됩니다.
나. 계약보증금 및 대부료 납부
(1) 계약보증금 : 위·수탁계약 체결시 계약금액의 10/100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2) 사용료 납부 : 사용료는 선납하여야 합니다. 다만, 일시에 전액을 납부하는 것이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수탁자의 신청에 의하여 연6%의 이자를 붙여 연4회의 범위 안에서 분납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계약보증금의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제15조 및 동시행령 제54조(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때, 수탁관리 계약을 체결한 후 중도 포기한 경우)의 규정에 의거 재단으로 귀속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 되므로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인터넷입찰참가자준수규칙, 주요 위탁조건,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제한 : 낙찰 후 계약포기, 수탁관리 중 관리권 반납 등 계약질서 위반자에 대해서는 향후 6개월간 각 경기문화재단에서 시행하는 모든 입찰에 응찰할 수 없습니다.
가. 수탁관리자는 주차장의 시설유지 및 관리운영에 있어서 선량한 관리자로서 주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여야 합니다.
나. 수탁관리자는 뮤지엄파크주차장을 직접 운영·관리하여야 하며, 우리 재단의 승인 없이 관리수탁권을 제3자에게 양도·양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으며 위반 시 계약을 직권 해지하고 계약보증금은 우리재단으로 귀속 조치합니다.
다. 위탁자의 사정으로 계약기간 만료 이전이라도 계약을 해지하거나 주차장을 폐지·조정·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위탁자의 승인을 받는 경우 외는 주차장내에서 주차 목적 외 타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 주차장운영으로 발생되는 관련 제세 및 주차장 운영에 필요한 시설 등의 추가 는 수탁자가 부담합니다.
가. 온비드 시스템상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여부, 입찰결과 확인 등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한국자산관리공사“온비드” 콜센터(1588-5321)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나.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기문화재단 뮤지엄본부 경영협력실(박영휘:031-288-5321), 사업에 관한 사항은(배지현:031-231-083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응찰에 앞서 반드시 읽어 보십시오!
◇ 반드시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 운영상황등을 확인하시어, 우선 낙찰되고 보자는 생각에 현실을 무시한 높은 가격으로 응찰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부당요금 청구 등 부적절한 주차장 운영사례 발생 시 계약 해지 등 강력 조치 예정임을 알려드리며, 위·수탁관리 계약에 따른 해약사유가 되어 위탁관리 취소 시, 계약이행보증금은 우리재단에게 귀속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운영기간 중 계약사항 위반 시 경고 조치하며 3회 이상 위반 시 계약 해지됨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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