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상화 모사본 및 영인본제작 공고
경기도박물관 제2012 – 02호
초상화 모사본 및 영인본제작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초상화 모사본 및 영인본 제작
○ 용역개요 : 이세백 초상과 이의현 초상의 모사본 및 영인본 제작
○ 위 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6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20일간
○ 기초금액 : 금칠천만원정(₩70,000,000원) – 추정가격+부가가치세 포함
○ 과업내용 : 첨부물 ‘ 과업지시서 ’ 참조
2. 입찰 또는 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2. 04. 10(화) 18: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2. 04. 17(화) 18:00
다. 개찰일시 : 2012. 04. 18(수) 10:00
라. 개찰장소 : 경기도박물관 입찰집행관용 PC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
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 및 자격
가. 모사본 제작처는 국가에서 인정하는 문화재수리기능자(표구공) 2명이상을 보유한 업체
이어야 한다.
나. 모사본 제작처는 최근 5년 이내 국가 또는 지방지정문화재 중 초상화에 대한 모사본 제작
실적 2건 이상 이어야 한다.
4. 제출방법 및 계약대상자 선정방법
가. 제출방법 : 조달청(G2B)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 합니다. 또한,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금액을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계약대상자 선정결과 1순위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기타 입찰의 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관련 법규와 입찰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1)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
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합니다.
2)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합니다.
다. 기타 입찰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조 및 동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계약관련법(규
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1) 입찰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
2) 면허선임이 불성실하였던 업체.
6. 입찰 보증금 납부와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 3항 제6호
규정에 의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경기도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완료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경기도지역개발공채(공급가액의 1.5%)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을 소화
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사․법인
등기부등본(해당자), 인감증명서(사용 인감지참), 사업자등록증, 지방․국세 납입증명서,
수입인지, 실적증명서 등 경기도박물관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
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및 지방자치단체 계약관련기준 등 관
계 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및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
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
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고
연기공고는 나라장터 및 경기도박물관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는 경기도박물관 행정지원팀(☎031-288-5344)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04월 10일
경 기 도 박 물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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