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경기도박물관 소장품 보험 가입 공고
경기도박물관 제2012 – 01호
▶2012년 경기도박물관 소장품 보험 가입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2년 경기도박물관 소장품 보험 가입
○ 보험종목 : 박물관 및 문화재단 종합보험
○ 보험기간 : 2012. 3. 16 00:00 ∼ 2013. 3. 15 24:00
○ 보험조건 : 자기부담금과 공제금액 없이 전액보상조건
○ 보험가입수량 : 9,576건 16,141점
○ 평 가 액 : ₩32,127,358,000원
○ 기초금액 : 금일천팔백오십육만구천육백일십이원정(₩18,569,612원) – 부가세포함
○ 보험계약사항 : 첨부물 ‘ 과업지시서 ’ 참조
2. 입찰 또는 개찰의 장소와 일시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12. 02. 16(목) 13: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12. 02. 23(목) 13:00
다. 개찰일시 : 2012. 02. 23(목) 15:00
라. 개찰장소 : 경기도박물관 입찰집행관용 PC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장애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내용 및 사양
가. 계약자 사항
○ 피보험자 : (재)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 권영빈
○ 주 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상갈로 6(상갈동 85)
○ 고유번호 : 142 -82 -01158
나. 보험료 납입방법 : 일시납
다.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등록을 필한업체로써 경기도박물관 제시조건에 따라 시행 가능한 업체
4. 입찰참가 및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구비
나. 보험사업자는 보험업법 제4조, 제6조의 3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의 3 규정에 의하여 재무건전성 유지 및
기준을 준수하여야 하며, 자본금 또는 기금의 증액명령 등의 조치를 받고 이행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여
를 할 수 없습니다.
다. 공고일 기준 지급여력비율이 100%이상인 업체
라. A.M. best사 “A-“ 이상을 충족하는 보험 업체
5. 제출방법 및 계약대상자 선정방법
가. 제출방법 : 조달청(G2B)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집행 합니다. 또한,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금액을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계약대상자 선정결과 1순위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대상자를 선정합니다.
6.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을 체결 완료하여야 하며, 대금청구시 경기도지역개발공채
(공급가액의 1.5%)소화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일로부터 7일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사․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
인감증명서(사용 인감지참), 사업자등록증, 지방․국세 납입증명서, 수입인지 등 경기도박물관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보험업법 제6조의 3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의 3규정에 의하여 자본금 또는 기금의 증액명령등의
조치를 받은 업체는 보험업법에 의한 자본금 및 기급의 재무건전성 기준에 충족하는 증명서류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정부투자 계약관계 법령에 의합니다.
라. 유물평가액은 경기도박물관에서 제시한 평가액을 적용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및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연기할 수 있고 연기공고는 나라장터 및
경기도박물관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는 경기도박물관 행정지원팀(☎031-288-5344)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02월 16일
경 기 도 박 물 관 장
경기문화재단(이하 ‘재단’)은 정보주체의 자유과 권리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경기문화재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지지씨멤버스(members.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