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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견적제출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사양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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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서를 제출하거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가 통지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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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100분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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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계약자 제출서류 : 산출내역서, 면허증사본, 사업자등록증, 등기부등본, 인감 증명서, 사용인감계,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 청렴이행각서 및 기타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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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견적서 제출시 전자입찰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였을 경우 및 조달청 입찰등록신청요령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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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기타 관련 문의는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미술관 행정지원팀(계약 관련 : ☎031-288-534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